'키스방 운영' 경찰관, 유사성행위 알선 혐의도 드러나 '충격' 서울경제

'키스방 운영' 경찰관, 유사성행위 알선 혐의도 드러나 '충격' 서울경제

'키스방 운영' 경찰관, 유사성행위 알선 혐의도 드러나 '충격' 서울경제

Blog Article


입만 맞춘다는 애초 취지와는 달리 불법 성매매 업소로 자리 잡은 곳이 많아 단속 대상이 되곤 합니다. 길거리에 찌라시를 대량으로 뿌리는 식으로 홍보를 하며 업소 밖에도 대놓고 키스방 간판을 걸고 영업을 하기 때문에 딱 보면 알 수 있다. 주로 키스방 이용 경험이 없는 손님이나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손님이 많다 보니 팁질 유도가 심한 편이다.


일반가정 화장실과 비슷하게 생긴 이 곳의 쓰레기통에는 6~7개의 칫솔이 버려져 있었다. 세면대 위에는 새 칫솔 수 십 개가 수북하게 쌓여있었다. 양치를 마치고 나오자 업주가 기자를 방으로 안내했다. 반면 A씨 측 변호인은 “지난주 선임계를 제출하고 열람등서를 받은지 얼마 안돼 공소사실에 대해 의견을 묻고 확인할 시간이 부족했다”며 “다음 기일에 공소사실과 증거에 대한 의견을 밝히겠다”고 요청했다.


최씨는 액수를 밝히지 않았지만 집창촌 시절보다 8배 넘는 수익을 올린다고 귀띔했다. 이들은 키스방을 운영하면서 입맞춤은 3만원, 유사성행위는 5만원, 입맞춤과 유사성행위는 9만원을 받아왔으며 성매매시 15만원의 화대를 받아 챙긴 것으로 경찰 조사에서 드러났다. 경찰은 “단순한 키스와 몸 터치는 유사성행위가 아닌 것으로 판단돼, 단속할 법적 근거가 부족하다”며 “실제 성행위를 현장에서 잡지 않는 한 단속하기는 힘들다”고 말했다. 실제 전주에서 영업중인 A업소에서는 관련 홈페이지 주소와 예약 전화번호 등을 담은 명함 크기의 홍보물을 곳곳에 뿌려 청소년 정서에 악영향이 우려되고 있다. 전단지에 적힌 홈페이지에는 청소년들에게 성적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사진과 글이 가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A 경장은 첫 번째 키스방이 적발된 지 불과 한 달도 안 된 지난 7월 19일부터 9월 16일까지 부산 부산진구 양정동의 한 오피스텔 4개 실을 빌린 뒤 여성종업원을 고용해 키스방을 운영했다. 싫은 건 싫은 거니까, 룸싸롱이든 단란이든 키스방이든 이름만 꺼내도 역한 사람도 있을거야. 그냥 다 때려잡으면 되지 않느냐고 생각할 수도 있어.


하는 건 좀 그렇더라도 적당한 선에서 어린 여자애들을 안을 수 있는… 그런 욕망이 키스방에 반영된 게 아닐까 싶어. 조금 유식하게 말하자면, ‘진입장벽이 낮다’는 게 우리가 키스방의 출현에서 주목해야 할 점이라는 거야. 근데 술집 아가씨들이랑 다른 점은(안 가봤다 뻥쳐도 안 믿을테니), 확실히 키스방이 신종 업소다 보니까, 손님 대하는 법이 없다고 해야 할까, 아가씨가 너무 자유자재야.


그러나 내부에 들어서면 침대와 세면대 등을 비치해 키스행위 뿐 아니라 유사성행위도 가능한 구조를 갖추고 있었다. 경찰에 따르면 일산동구 한 빌딩에서 운영 중인 A키스방은 단속을 피하기 위해 옥외간판을 마사지샵으로 걸어두고 내부 역시 입구에 얼굴마사지 요금표 등을 붙이는 등 치밀함을 보이기도 했다. 신씨는 지난해 3월부터 최근까지 전주시의 한 대학가에 키스방을 차리고 인터넷으로 손님을 모집해 영업한 혐의를 받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매일 매니저들의 스케줄이 업데이트돼 손님들이 그것을 보고 전화로 예약을 한다. 손님과 매니저는 간단한 대화를 나눈 뒤 키스를 한다. 키스를 하면서 가슴을 포함한 상체에 접촉할 수 있으며 탈의는 되지 않는다. 남성이 자신의 중요부위를 만져달라고 하거나 매니저의 하체를 만지려하면 매니저는 설치돼 있는 벨을 누른다. 곧 대기하고 있던 직원들이 방으로 들어와 유사성행위를 요구한 남성을 환불 없이 퇴장 조치시킨다. 언뜻 보기에 2평 남짓한 방 안에는 두 사람이 넉넉하게 앉을 정도의 소파와 작은 에어컨, 휴지가 비치돼 있었다.


집창촌의 몰락을 대신하는 형태로 여러가지 유사성행위 업소가 퍼젔는데, 그 중 하나다. 다른 업소와의 차이점은 키스 이외의 성적 행위는 공식적으로는 하지 않는다는 점. 성매매 특별법을 피하기 위해 만들어진 업소이다보니 초반에는 미성년자도 출입이 가능해서 논란이 생겼고, 법 개정을 통해 풍속업으로 분류되었다. 전국적인 체인점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키스방이 양산에도 들어왔다. 실제 연락이 가능한 번호로만 예약되는 키스방은 35분에 4만원, 1시간에 7만원의 요금을 받는다. 현재 양산점의 경우 하루 2~5명 정도의 여성이 교대로 근무하고 있다.

홀덤 뷰어 프로그램 홀덤 뷰어 프로그램 대여 포커뷰어 프로그램 홀덤뷰어 포커뷰어 프로그램

Report this page